top of page

2019년 8월 28일



2019년 8월 28일 오후 08:04

부탄 교회 소식입니다.

학교와 교회를 같은 건물을 사용하다가

교회를 별도 건물로 이전했습니다.

그간 공로가 많으신 이원박원로목사님의 사진을 벽에 부착하는 작업을 하고 있네요.

반주기와 음향장비를 구입해서

그 음악에 맞춰 신나게 찬양을 하고 춤추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많이 왔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는 모습에서 그들이 기쁨을 엿볼 수 있네요.

이 성물을 헌신하신 문상재 장로님께 감사드립니다.

힌두교도들의 심령에 하나님을 경배하는 찬양이 울려퍼지는 데 크게 일조하셨습니다.

산비르 담임목사님은 연일 주변의 환자들을 심방하며 그들을 교회로 인도하는 데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화살표가 가슴을 가리키는 자매는 심장에 병이 있어서 이 병을 고치면 가족들이 모두 교회에 나오겠다고 했다는데... 최근 거의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가정을 구원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승승장구하는 부탄교회에 주님의 지속적인 역사를 기대합니다.


 

2019년 8월 28일 오후 08:14


부탄 미션 스쿨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을 모아 기도하는 것을 배웁니다.

힌두교 가정에서 자란 아이들이 크리스천으로서 심기일전 일어서는 모습입니다.

어린 시절 교육의 영향력이 엄청나지요.

열심히 등하교를 반복하면서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리스도의 용맹한 군사로 자라가고 있습니다.

일어서 있는 자매는 교사로 자원해서 아이들을 가르치겠다고 왔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조회 모습을 이원박목사님과 권영순권사님의 사진을 합성한 사진도 보내왔네요. 권영순 권사님께서는 이원박 목사님의 뒤를 이어 매달 100만원씩 지속적으로 선교헌금을 하고 계십니다.

두분의 공로로 인해 글로벌 세계선교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늘의 무궁무진한 상급을 쌓으시는 지혜로운 선택에 박수를 아울러 보내며...


Comentarios


bottom of page